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위메프 기업analysis 위메프 SWOT,STPanalysis > echu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hu6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위메프 기업analysis 위메프 SWOT,STPanal…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pptx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위메프 기업analysis 위메프 SWOT,STPanalysis



순서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과 위메프 기업 위메프 SWOT STP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위메프 기업analysis 위메프 SWOT,STPanalysis

Download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pptx( 23 )







설명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1.gif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2.gif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3.gif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4.gif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5.gif (위메이크프라이스)%20차별화%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메프%20기업분석%20위메프%20SWOT,STP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위메프’ 差別화 marketing 전술

We Make Price

_SLIDE_2_

INDEX
PART 1. 위메프!
위메프 선정이유
위메프 기업introduce
-경영이념
-연혁
-SWOT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시장
-소셜커머스 실태1
-5요인 分析
-소셜커머스 실태2

경쟁자
-STP
-공통 전술
-差別화 전술

分析결과
PART 3. 差別화

1)差別화 아이디어를 찾아라!
남성

2)差別화 근거를 찾아라!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근거제시(기사, 논문)
설문조사

3)差別성을 알려라!
差別화전술
-남성전용 카테고리 신설
-남성 전용 어플
-기념일 알림 기능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및 홍보 전술

4)기대효과(效果)

Q&A

Appendix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SWOT 分析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탄탄한 자본력
동기화기술
개인화 추천 서비스
뒤늦은 시장진입
상대적으로 낮은 직원 헌신성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
모바일 시장의 성장
업계독점을 위한 과도한 경쟁
그루폰의 티몬 인수합병
_SLIDE_7_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Part 2
_SLIDE_8_
소셜커머스 실태
≫지난 2xxx년 500억 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만에 60배 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_SLIDE_9_

기존 산업내
경쟁 정도 높음
신규 시장
진입자의
위협 높음
구매자의
교섭력
높음
대체체의
위협
높음
공급자의
교섭력
낮음
5요인 分析
다수의 공급자, 낮은 진입장벽으로
치열한 경쟁環境(환경)
낮은 전환비용으로 인한 소비자 이탈을 막기위해 差別화 전술 필요
_SLIDE_10_
경쟁사 실태

물류센터 구축
PB상품 개발
_SLIDE_11…(To be continued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차별화,마케팅전략과,위메프,기업,위메프,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hu.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chu.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