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chu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hu4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하이컨셉의 시대

목차
전통적 혁신의 한계 봉착과 하이컨셉 부상
1
하이컨셉이란 무엇인가
2
3
4
하이컨셉 기업의 조건
하이컨셉 기업들의 눈부신 성과

목차
하이컨셉 기업의 未來(미래)가 밝은 이유
5
하이컨셉 시대의 새로운 경쟁 패러다임
6
무형의 差別화가 하이컨셉의 요체
7
기존 기업들도 하이컨셉 대응 역량을 강화해야
8

未來(미래)를 주도할
새로운
기업 형태로
하이컨셉
기업이 부상
④ 부상하는 기업의 새로운 差別화 방식 : 독특한 아이디어, 창의력에 기반한 새로운 컨셉과 지속적으로 실제 수익을 창출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하는 기업 → 과거 전통적 혁신 방식에서 벗어난 하이컨셉 기업들이 성장.

① 과거 전통적 기업 경쟁 방식 : ∴기술 혁신(새로운 독자 기술로 고성능 다기능 차세대 제품을 먼저 개발하여 差別화)
∴비용 절감(동일한 기능 성능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 가치 제고)
②...

하이컨셉의 시대

목차
전통적 혁신의 한계 봉착과 하이컨셉 부상
1
하이컨셉이란 무엇인가
2
3
4
하이컨셉 기업의 조건
하이컨셉 기업들의 눈부신 성과

목차
하이컨셉 기업의 未來(미래)가 밝은 이유
5
하이컨셉 시대의 새로운 경쟁 패러다임
6
무형의 差別화가 하이컨셉의 요체
7
기존 기업들도 하이컨셉 대응 역량을 강화해야
8

未來(미래)를 주도할
새로운
기업 형태로
하이컨셉
기업이 부상
④ 부상하는 기업의 새로운 差別화 방식 : 독특한 아이디어, 창의력에 기반한 새로운 컨셉과 지속적으로 실제 수익을 창출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하는 기업 → 과거 전통적 혁신 방식에서 벗어난 하이컨셉 기업들이 성장.

① 과거 전통적 기업 경쟁 방식 : ∴기술 혁신(새로운 독자 기술로 고성능 다기능 차세대 제품을 먼저 개발하여 差別화)
∴비용 절감(동일한 기능 성능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 가치 제고)
② 전통적 경쟁 방식의 한계 : ∴책략 기술의 범용화, 기업 간 기술 격차의 축소
∴신흥 국가의 저 원가 기업들이 저렴한 인건비로 저비용의 극한 추구 → R&D나 생산측면에서 기존 기업들의 우위 창출 (기업Ex-BRICs)

③ 저원가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 제품군 다양화, 저원가 정답 제공, 신흥 지역 중심의 브랜드 강화 등으로 기존 기업의 전통적인 差別화 요소들을 빠르게 모방함으로써 기존 기업들만의 差別적 가치 유지가 어려워짐.
1.

2. 하이컨셉이란
발단

①다니엘 핑크의 저서 ‘새로운 未來(미래)가 온다(A Whole New Mind)’에서 제시된 定義(정이)

②다니엘 핑크는 18세기 이후 산업 alteration(변화) 구분을 농경시대→ 산업화 시대→ 정보화 시대 → 하이컨셉 시대
하이컨셉
定義(정이) 定義(정이)

① 다니엘 핑크가 말하는 하이컨셉의 定義(정이)- 트렌드와 기회를 감지하는 능력, 무관해 보이는 아이디어의 결합을 통해 남들이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아이디…(省略)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컨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하이컨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4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hu.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chu.co.kr All rights reserved.